인사말

브이티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VT 코스메틱은 글로벌 K뷰티 콘셉트 브랜드로 K뷰티를 더 넓은 개념에서 이해하고 재해석하여, 자연 원료주의와 피부과학 테크놀로지, 그리고 트랜디함의 메시지를 간결하게 전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image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는 브이티의 주력매출처인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VT 코스메틱은 ‘글로벌 K뷰티 아이콘’이라는 비전으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하여 VT 의 감성을 담은 제품과 컨텐츠를 만들고 전달하며, 화장품 라인업 확장과 판매망 확충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그 결과 글로벌 시장이 주목하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며, 화장품 사업부의 매출은 꾸준히 상승 기류를 타고 있습니다.

특히, 사드 보복 이후 중국에서의 시장확장이 어려운 환경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독보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작년 10월에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몰, 티몰에서 국내 마스크팩 브랜드 순위 2위에 등극하였으며, 단일 품목이 아닌 기초, 색조 카테고리에서 순위권에 랭킹되고 지속 상승함으로써 브랜드 구축과 더불어 성장세를 입증하였습니다.

VT 코스메틱은 중국 시장내의 실질적인 성과와 함께 가능성에 대해서 강조하고자 합니다.

최근까지 글로벌 기업들이 중국에서 성장하는 국내 화장품사들을 높은 밸류에이션으로 인수하며 보여주었듯, 세계는 아시아의 허브로써 중국 시장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그 안에서 그들이 침범하지 못하는 K-뷰티 만의 영역이 존재하고 있기에 성장 가능성은 아직 열려있다고 생각합니다.

VT 코스메틱은 지난 2년간 가장 높은 매출 비중를 차지하고 있는 자체 브랜드인 ‘VT 시카라인’을 통해 성장 발판과 내실 있는 실적 상승을 이루어 내었다면, 2020년에는 새로운 라인업을 시장에 선보이며 더 큰 도약을 하고자 합니다.

치열한 경쟁과 엄청난 변혁의 시대에 있는 지금, VT 코스메틱은 소비자 중심의 기업으로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과 VT 만의 색깔과 감성 그리고 스토리를 담은 차별화된 컨텐츠로 시장의 기대에 부응하여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를 잡고, 글로벌에 K뷰티를 선도하는 아이콘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VT 코스메틱 사업 대표 정철